SNS 스타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100만 팔로워를 자축했다.
지난 13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0만 기념으로 제가 좋아하는 사진. 저 지금 어리벙벙합니다. 와 100만이라니.. 진짜에요? 인스타 맨 처음 시작했을 때 생각이 나네요”라며 글을 올렸다.
또 “그땐 그냥 운동 좋아하는 평범한 아이엄마로 출산 후 자존감이 많이 낮아진 제 모습을 극복할려고 열심히 관리하며 조금씩 변화되는 제 모습을 일상으로 기록하다가.. 그땐 제가 100만될 줄 정말 상상도 못했을때인데..”라고 적었다.
이어 “솔직히 1만이 되는 것도 상상 못했거든요. 암튼 기분이 이상합니다. 이번 달 제 생일 다가오는데 미리 선물 받는 느낌이네요. 부족함이 많고 사실 컨텐츠가 막 있는 것도 아니고, 재밌지도 않지만.. 그런 저를 오랫동안 응원해주시고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오또맘은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마치 정호연 님, 노제 님 된 기분이에요(넝담). 100만 팔로우 기념으로 재밌는 이벤트 준비해야겠어요. 기대해주세요”라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또맘이 화려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독보적인 S라인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인기 인플루언서인 그는 운동, 식단 등 자기관리 비법을 공유하며 사랑받고 있다.
[MK스포츠 뉴스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 이이경 사생활 추가 폭로 영상…수위 높은 대화
▶ 이주빈, 시선 집중 비키니 뒤태 및 아찔한 노출
▶ 이유비, 밀착 드레스 입고 강조한 글래머 몸매
▶ 정정용, 가장 과소평가된 대한민국 축구 지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