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저 색 어울릴까?”..2024년 S/S 웜쿨 안가리는 헤어 컬러 트렌드[MK★OOTD]

새해 초 미용실은 색이 바래진 머리와 검게 올라 온 뿌리로 엉망이 된 머리를 새로고침 하려는 손님들로 붐빈다.

염색은 ‘퍼스널 컬러’ 팔레트에 속하며 내 마음에 드는 색을 찾아야 하니 늘 고민이 되는 부분인데, ‘퍼스널 컬러’가 물론 중요하지만 변화 중인 헤어 컬러 트렌드도 미용실 방문 전에 꼭 체크해야한다.

사진=웬디 SNS

선택이 어렵다면 트렌디하면서도 톤 타입에 좌우되지 않는 컬러가 있다. 뉴트럴 톤에 가까워서 웜톤, 쿨톤에게 전부 잘 맞는 헤어 컬러 ‘밤비 브라운’이다.

웬디의 밤비 브라운
사진=웬디 SNS

중단발 ‘샤밍컷’을 유행시켰던 레드벨벳 웬디도 최근 컴백하면서 헤어 컬러를 밤비 브라운으로 체인지 해 팬들에게 댓글과 좋아요 세례를 받았다. 따뜻하면서도 매트한 색상이라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다.

이나연의 밤비 브라운
사진=이나연 SNS

티빙 ‘환승연애2’ 출연으로 인기를 얻은 이나연도 밤비 브라운 컬러로 부드럽고 성숙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다.

조이현의 밤비 브라운
사진=MK스포츠

KBS2 ‘혼례대첩’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조이현 또한 밤비 브라운을 선택했다. 캐러멜을 섞은 듯 달콤한 브라운 빛이 이목구비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다.

김채원의 밤비 브라운
사진=김채원 SNS

여자 아이돌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헤어 컬러이다. 르세라핌의 김채원의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빛내주는 밤비 브라운이다.

사나의 밤비 브라운
사진=사나 SNS

트와이스 사나도 밤비 브라운 컬러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여성미를 표현했다.

아기 사슴의 사랑스럽고 포근한 느낌에서 영감을 받은 “밤비 브라운”은 애쉬 브라운 계열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주어 이미 작년부터 사랑 받아 온 색상으로 올해도 그 인기가 이어질 전망이라고 한다.

클래식한 ‘올드머니 룩’으로 흐르고 있는 패션 트렌드와 잘 맞는 밤비 브라운 컬러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듯하다. 라떼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밤비 브라운 염색으로 러블리하면서도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면 좋을 것 같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