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2’ 예매량 31만 장 돌파…전편 4배 뛰어넘었다 [MK★박스오피스]

‘듄:파트2’ 예매량 31만 장 돌파
오늘(28일) 개봉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듄: 파트2’가 예매량 31만 장을 넘는 수치와 함께 본격적인 흥행 질주의 포문을 열었다.

28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전 7시 30분 기준 사전 예매량 31만 8,212장을 돌파했다. 이는 822만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탑건: 매버릭’의 개봉 당일 오전 7시 15분 기준 26만 5,851장을 뛰어넘는 수치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주연을 맡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듄: 파트2’가 예매량 31만 장을 넘는 수치와 함께 본격적인 흥행 질주의 포문을 열었다.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뿐만 아니라 전작 ‘듄’의 개봉 당일 예매량 7만 2,951장의 4배를 뛰어넘는 수치로, ‘듄: 파트2’가 극장가에 일으킬 흥행 돌풍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기념비적인 기록을 달성한 만큼 2024년 블록버스터의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듄: 파트2’는 주역들의 내한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을 뿐 아니라, 언론 시사 및 프리미어 상영회를 통해 입소문도 함께 입증하며 대한민국 관객들과 뜨겁게 교감하고 있는 작품이다.

전편을 보지 않아도 전개가 이해된다는 평과 전편은 예고편에 불과했다는 평까지 ‘듄친자’들을 넘어 전편을 보지 않은 예비 관객들까지 매료시키며 폭발적인 입소문 열기를 타고 개봉일까지 압도적인 흥행 기세를 선보이고 있는 ‘듄: 파트2’는 남녀노소 관객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스펙타클한 볼거리로 극장가를 완벽하게 접수할 것이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