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하얗네”너무 화려하고 예뻐 놀랍다!미모 여가수,뒤태 강조 드레스룩

가수 겸 배우 주결경이 보랏빛 드레스로 완벽한 레드카펫 룩을 선보이며 화제다.

최근 주결경은 자신의 SNS에 우아함이 돋보이는 드레스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라색 튤 소재의 드레스는 은은한 광택과 비즈 디테일이 어우러져 마치 별빛처럼 반짝였다.

슬림한 핏과 목선을 감싸는 홀터넥 디자인은 그녀의 세련된 보디라인을 강조하며, 허리부터 퍼지는 플레어 실루엣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수 겸 배우 주결경이 보랏빛 드레스로 완벽한 레드카펫 룩을 선보이며 화제다.사진=주결경 SNS

특히 백리스 디자인으로 대담하면서도 섬세한 디테일을 선보인 것이 눈길을 끌었다. 이로써 우아함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독보적인 룩을 완성했다.

주결경은 느슨한 하이 번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조화로운 분위기를 살렸다. 여기에 보라색 귀걸이와 반지를 매치해 전체적인 톤을 통일감 있게 연출하며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팬들은 그녀의 게시물에 “드레스 여신 등장”, “보랏빛 매혹 그 자체” 등의 찬사를 보냈다.

주결경은 자신의 SNS에 우아함이 돋보이는 드레스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주결경 SNS
주결경은 느슨한 하이 번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조화로운 분위기를 살렸다.사진=주결경 SNS

주결경은 지난 2016년 M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했으며, 이후 프리스틴 활동을 거쳐 현재 중국에서 솔로로 활약 중이다.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가수와 배우로 활동 중인 그녀는 이번 드레스룩으로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런 주결경의 스타일링에 대해 네티즌들은 “화려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잡은 드레스”, “주결경이 입으면 무조건 완벽”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그녀는 중국 내 드라마 및 예능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도 활발히 하고 있다. 과연 그녀의 다음 패션 선택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창립자 이수만, SMS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