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2’ 손익분기점 200명 돌파...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MK★박스오피스]

2025년 가장 빠른 속도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히트맨2’가 개봉 3주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헸다.

‘히트맨2’는 개봉 3주차 주말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 개봉 3주차에도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관객수 231만명을 돌파했다. 쟁쟁한 경쟁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2025년 첫 번째 흥행 왕좌 자리를 굳건히 지켜낸 ‘히트맨2’는 개봉 4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점찍을 예정이다.

지칠 줄 모르는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히트맨2’는 이제 300만 관객 돌파를 향해 장기 흥행 레이스를 펼친다. 개봉 4주차로 접어든 ‘히트맨2’의 장기 흥행에는 무엇보다 관객들의 응원의 힘이 컸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주말, 3주차 무대인사를 진행한 ‘팀 히투맨’은 객석으로 달려가 또 한 번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025년 가장 빠른 속도로 손익분기점을 돌파한 ‘히트맨2’가 개봉 3주차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헸다.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청주, 대전, 울산, 수원, 인천, 의정부, 일산 등 그야말로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관객들과 만난 ‘팀 히투맨’의 열정에 보답하듯, 관객들도 아낌없는 성원으로 화답했다. 이에 힘입어 ‘히트맨2’의 흥행 열기는 더욱 뜨겁게 이어질 전망이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충주맨 김선태 충주시 뉴미디어팀장, 공무원 퇴직
43억 횡령 황정음 이태원 고급 주택 가압류당해
레드벨벳 조이, 과감한 노출 드레스&글래머 몸매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무대 의상 섹시한 자태
쇼트트랙 김길리 2026 동계올림픽 동메달 획득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