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지역 사회공헌 위해 2025시즌 ‘드림티켓’ 판매

NC 다이노스가 지역 사회공헌을 위해 특별한 티켓을 판매한다.

NC는 “지역 사회공헌을 위해 2025시즌 ‘드림티켓’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림티켓은 NC의 사회공헌 활동인 D-NATION의 일환으로, 2017년에 시작된 NC와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티켓 기부 프로그램이다.

사진=NC 제공

드림티켓을 통해 경남지역의 2200명 이상의 이웃이 창원NC파크에서 꿈과 희망을 얻었으며 지난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이후 5년 만에 다시 재개됐다.

드림티켓 판매일정은 24일 오후 2시부터 다음 달 3일 오후 11시 50분까지로, NC 구단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총 판매 좌석은 50석이다.

기부 좌석은 창원NC파크 내야석(1층/2층)으로, 주중 33경기 기준 66만 원 정가의 좌석이다. 구단이 절반을 부담하고 구매자가 33만 원을 부담하는 형태이다. 구매자에게는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하고, 기부좌석 기부자 네임 태그, 2025 KBO 포스트시즌 우선 예매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기부 좌석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스포츠 문화 활동 혜택이 필요한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제공된다.

한편 드림티켓에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NC 구단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한주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유튜버 유병장수girl, 신장암 투병 끝 사망
리듬체조 신수지, 사업가와 결혼 전제로 상견례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무대 의상 섹시한 자태
홍진영, 밀착 수영복 입어 강조한 글래머 몸매
메이저리거 이정후, 중견수→우익수 포지션 이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