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FC, 봄맞이 홈경기 특별 이벤트 준비

화성FC가 봄을 맞아 팬들과 함께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4월 5일 인천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를 맞아 봄 분위기를 한껏 살린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운영된다.

경기장 입구에는 벚꽃과 함께 꾸며진 ‘코리요 대형 포토존’이 설치되어 봄날의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직접 꽃 모양 바람개비를 색칠해 나만의 바람개비를 만들 수 있는 ‘꽃 바람개비 만들기 체험존’도 마련된다.

사진=화성 FC

이외에도 라커룸을 형상화한 포토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구 빙고 챌린지, 응원 피켓 만들기 부스, 다회용 막대풍선 대여 등 팬들이 경기 외적으로도 화성FC를 응원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경기 전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화성FC 선수단과 유소년 축구클럽 선수 100명이 함께하는‘10:100 이벤트 매치’도 준비되어 있다.

프로 선수들과 꿈나무들이 한 팀으로 호흡하며 경기를 펼치는 이색적인 이벤트는 평소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 선수들에게는 꿈의 무대이자 관중들에게는 유쾌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윤청구 퍼포먼스 트레이닝과의 업무 협약식도 킥오프 전 진행된다. 화성FC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선수들의 체계적인 피지컬 관리와 경기력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4월 5일 인천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원익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1심 “후크엔터, 이승기에 5.75억 지급해야”
장제원 전 국회의원 발인…아들 래퍼 노엘 오열
나나, 환상적인 밀착 의상 피팅 & 섹시 핫바디
크리스탈, 중국 상하이에서 반짝인 글래머 자태
엄지성 잉글랜드축구 2부리그 결승골…시즌 2호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