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재이 돌잔치서 ‘신기루 언니 찾기’…“시그니엘 코스요리 맛 보며 행복♥”

방송인 안영미가 박수홍·김다예 부부의 딸 재이의 돌잔치 현장을 전하며 유쾌한 후기를 남겼다.

14일 안영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박수홍선배돌잔치 #시그니엘코스요리 #신기루언니오디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급스러운 코스요리와 함께 안영미의 이름표가 자리하고 있다. 안영미는 돌잔치에 초대된 하객으로 참석해 특유의 센스 넘치는 해시태그로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안영미가 박수홍·김다예 부부의 딸 재이의 돌잔치 현장을 전하며 유쾌한 후기를 남겼다. 사진=안영미 SNS

특히 “신기루 언니 어디야~?”라는 문구로, 절친 신기루를 찾는 듯한 장난스러운 멘트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안영미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돌잔치의 생생한 장면을 담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잔치는 시그니엘 호텔에서 진행돼 화려한 꽃 장식과 코스요리, 그리고 연예인 친구들의 무대가 어우러지며 축제 현장을 방불케 했다.

안영미는 “이런 게 진짜 잔치지”라며 “재이야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결혼해 지난해 시험관 시술을 통해 첫 딸 재이를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이날 돌잔치에서 직접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며 하객들과 함께 웃고 울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