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김채현, 오늘(11일) 데뷔 첫 솔로곡 ‘넌 날 잊지 못할거야’ 발매

그룹 케플러(Kep1er) 멤버 김채현이 데뷔 후 첫 솔로곡을 발매한다.

그룹 케플러(Kep1er)의 메인 보컬 김채현이 가창한 프로젝트 싱글 ‘넌 날 잊지 못할거야’는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넌 날 잊지 못할거야’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이별 노래로, 이제는 잡을 수 없는 순간을 향한 그리움과 아쉬움의 복합적인 감정을 김채현 특유의 섬세한 음색으로 담아내 깊은 여운을 자아낸다.

그룹 케플러(Kep1er) 멤버 김채현이 데뷔 후 첫 솔로곡을 발매한다.

특히, ‘넌 날 잊지 못할거야’는 김채현이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곡으로,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자신만의 선명한 음악적 색채를 대중에게 각인시킬 전망이다.

김채현은 케플러의 메인 보컬로서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뛰어난 비주얼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두루 갖춘 ‘올라운더’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공동 제작에 나선 ‘콘텐츠 IP 비즈니스 종합 솔루션 기업’ 콘텐츠엑스(Contents X)와 드림어스컴퍼니는 지난 2023년부터 공동 음원 발매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노을, 투빅 지환, 이대휘, 그리즐리, 그리고 김채현까지 개성 뚜렷한 아티스트들이 잇달아 참여하며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박나래 사과 합의 없어…법적 대응 하겠다더라”
방탄소년단 착한기부 대통령 표창…한국 가수 최초
이유비, 밀착 드레스 입고 강조한 글래머 몸매
장원영, 완벽한 비율의 압도적인 뒤태·옆태·앞태
손흥민, 토트넘 홈경기장에서 감동적인 작별 인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