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마이큐 패밀리, 노스페이스 얼굴 됐다…26년 봄 시즌 캠페인 화보 공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김나영 패밀리와 함께한 2026년 봄 시즌 캠페인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진솔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워너비 패셔니스타’ 김나영을 지난 가을에 홍보대사로 발탁한 것을 시작으로, 두 아들인 신우와 이준에 이어, 화가 마이큐를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추가 발탁하는 한편, 김나영 패밀리 완전체가 모두 함께한 ‘패밀리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나영 패밀리는 트레킹, 러닝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면서 각자가 지닌 매력을 선보였다. 김나영은 특유의 감각적인 모습으로 아웃도어룩을 소화했고, 두 아들인 신우와 이준은 활동적이면서 발랄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이어 마이큐는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나영 패밀리의 2026년 봄 시즌 화보 사진=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김나영 패밀리의 봄 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영이 선보인 ‘노벨티 올레마 후디’는 지난 봄 1인 1매 한정 판매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기록한 뒤 리셀 시장마저 뜨겁게 달군 ‘노벨티 올레마 재킷’ 특유의 은은한 광택감을 바탕으로, 편안함을 강조할 수 있는 후드 디테일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와인 컬러로 업그레이드되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마이큐가 착장한 ‘올레마 재킷’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핏을 바탕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폭넓게 활용하기 좋고, 미니미(Mini-Me) 디자인의 ‘키즈 노벨티 올레마 재킷’도 함께 출시되어 편안하면서도 유니크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나영 패밀리의 2026년 봄 시즌 화보 사진=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김나영 패밀리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살려, 새 봄에 잘 어울리는 화보를 준비했다”며, “고유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노스페이스 신제품과 다가올 새 봄을 활기차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나영 패밀리는 ‘눕시 다운 재킷’, ‘히말라야 파카’ 및 ‘휘슬러 GTX 스키 재킷’ 등 혁신적인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노스페이스의 대표 아이템을 착용하고 북한산 여행, 한라산 눈꽃 산행 등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만끽하는 모습을 지난 겨울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숏패딩의 근본인 ‘눕시 다운 재킷’을 착용하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감각적으로 코디할 수 있는 패밀리 아웃도어룩이 큰 관심을 받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슛돌이 주장 지승준 20년 뒤 배우로 정식 데뷔
경찰 “BTS 광화문 공연 26만 인파 예상”
홍진영, 밀착 수영복 입어 강조한 글래머 몸매
블랙핑크 제니, 파격적인 일본 도쿄 무대 의상
여고생 최가온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금메달 감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