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전국투어 피날레도 매진?…5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

가수 이찬원이 전국투어의 피날레를 서울에서 장식한다.

‘2025-2026 이찬원 콘서트 〈찬가 : 찬란한 하루〉’의 서울 앙코르 공연이 오는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인천, 부산, 진주, 광주, 대전을 거친 이번 투어는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고, 서울 앙코르 공연을 통해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사진=대박기획

특히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번 콘서트가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서온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압도적인 무대가 예고된다.

지난 2024년 전국투어 ‘찬가’ 이후 다시 한 번 KSPO DOME 무대에 오르는 이찬원은 변함없는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한다. 매 공연 강력한 티켓파워를 입증해 온 이찬원이 이번 공연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돌출 무대를 활용하여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한다. 또한, 지난해 10월 20일 발매된 두 번째 정규 앨범 ‘찬란’의 신곡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곡들로 구성된 풍성한 세트리스트가 준비돼 있다.

이찬원만의 세심한 감정표현과 뛰어난 가창력, 탄탄한 무대 매너가 어우러진 공연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찬원의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은 오늘 12일 저녁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롯데 야구선수 4명, 대만에서 불법 도박 들통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