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게임 방송의 BJ가 고급 외제차를 몰고 음주 운전을 하다가 오토바이와 부딪쳐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했다.
지난해 12월 31일 새벽 1시 반쯤 서울 서초구의 한 교차로에서 30대 중반의 강모씨가 몰던 승용차가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강씨가 몰던 승용차는 이 경계석을 들이받은 뒤, 옆을 지나던 오토바이를 덮친 것으로 보인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가 그 자리에서 숨졌다.
BJ가 고급 외제차를 몰고 음주 운전을 하다가 오토바이와 부딪쳐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했다. 사진=MBC 뉴스 캡처
30대 후반의 오토바이 운전자는 당시 헬멧을 쓰고 있었지만, 사고 충격으로 헬멧이 벗겨지면서 바닥에 머리를 부딪쳤다. 승용차 운전자 강 씨는 인터넷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BJ로 사고 당시 술을 마신 상태였다. 강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
한편 강씨가 소속된 크루의 동료들은 1일 방송을 켜고 사과를 했다. 이들은 강씨가 음주운전 교통사고 혐의로 유치장에 수감, 조사 중이라고 밝히며 “크루를 이끌고 있는 리더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사과 드린다. 해당 사건으로 인해 사망하신 피해자와 유가족에게 죄송한 마음이 크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사과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