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 OST Part.2 ‘4BOUT (어바웃) – Let Her Stay’가 20일 오늘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남궁민, 전여빈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는 다음이 없는 영화감독 ‘이제하’(남궁민 분)와 오늘이 마지막인 배우 ‘이다음’(전여빈 분)의 내일로 미룰 수 없는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서로를 향한 감정은 더욱 선명해지고, 삶의 끝자락에서 마주한 이들의 선택은 시청자들에게 진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우리영화’ OST의 두 번째 음원 ‘Let Her Stay’는 클래식 기타와 한 사람의 목소리만으로 이루어진 곡이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배우 지망생 ‘이다음’과 창작의 벽 앞에 선 영화감독 ‘이제하’가 함께 보내는 시간을 대변하며, “누군가 떠나야 한다면, 그게 나여도 좋습니다. 그러니 그녀만은 조금 더 머물게 해주세요.”라는 고백은 삶의 끝자락에 다다른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이자, 이다음의 마지막 장면을 누구보다 오래 붙들고 싶은 이제하의 바람 그 자체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 OST Part.2 ‘4BOUT (어바웃) - Let Her Stay’는 20일 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