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만 웃었다…‘천박사’, 6일 연속 1위 [MK★박스오피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138만 관객 취향 정조준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등극

황금 연휴 기간, 강동원만 웃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이 개봉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전산망에 따르면 10월 3일 오전 7시 30분 기준,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하 ‘천박사’)이 개봉 5일째 100만 돌파에 이어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누적 관객 수는 138만8386명을 기록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이 개봉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사진=CJ ENM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이 개봉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사진=CJ ENM

이는 같은 날 개봉한 경쟁작 ‘1947 보스톤’ ‘거미집’을 모두 제친 것으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케미와 더불어 짜릿한 액션과 유쾌한 유머까지 선사하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을 향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