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이번에는 베이스다...‘Boom Boom Bass’로 청춘 그루브 선사

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로 독보적인 ‘청춘 그루브’를 선사한다.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은 6월 17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를 포함한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는 펑키한 디스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렸다.

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로 독보적인 ‘청춘 그루브’를 선사한다.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로 독보적인 ‘청춘 그루브’를 선사한다.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곡의 메인 콘셉트가 베이스 기타인 만큼, 음의 높낮이에 따라 점차 깊어지는 친밀감을 나타낸 전개도 매력을 더했으며,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와 색소폰 리프가 돋보인 ‘Talk Saxy’(토크 색시)에 이어, 다시 한번 악기를 활용한 라이즈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늘(10일) 0시에는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이 전설의 베이스 기타를 찾아가는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예고한 ‘Find That Bass’(파인드 댓 베이스) 영상이 공개되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은 6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