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균, 티빙 ‘우씨왕후’ 약광 役 출연...세 번째 사극 활약

배우 이현균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 출연한다.

‘우씨왕후’는 갑작스러운 왕의 죽음으로 왕위를 노리는 왕자들과 권력을 잡으려는 다섯 부족의 표적이 된 우씨왕후가 24시간 안에 새로운 왕을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추격 액션 사극이다.

이현균은 극중 궁의 의사인 ‘약광’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왕과 왕후의 건강을 살피고 병을 치료하는 의사로 등장해 극의 리얼리티를 더하는 활약을 할 예정이다.

배우 이현균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 출연한다. / 사진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현균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 출연한다. / 사진 =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앞서 이현균은 최근 개봉한 영화 ‘행복의 나라’ 속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변호사 조상철로 분해 극장가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또 디즈니+ 시리즈 ‘삼식이 삼촌’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수:더 그레이’, ‘선산’ 등에 출연하며 시대물, 스릴러, 역사극 등 장르 불문 흡입력 있는 연기로 작품이 기다려지는 배우에 등극했다.

KBS1 ‘태종 이방원’과 JTBC ‘나의 나라’ 이후 세 번째 사극으로 찾아온 이현균이 보여줄 연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는 8월 29일(목) Part 1, 9월 12일(목) Part 2 전편 첫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30주년 SM, 소녀시대 8인 완전체 사진 공개
홍상수 감독 아내, 불륜녀 김민희 임신 몰랐다
애프터스쿨 나나, 시선 집중 미니드레스 글래머 자태
오정연, 과감한 오프숄더 드레스…돋보이는 몸매
배드민턴 안세영, 말레이시아오픈 인도오픈 연속 우승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