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현역 입대 4일 앞두고 미뤄진 군 일정...“8월 초 재검사 예정” [전문]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의 입영 일정이 갑작스럽게 연기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홈페이지에 “7월 21일 현역병 입대를 앞두고 있던 로운은 올해 7월부터 모든 병역의무자를 대상으로 입영 2주 전 병무청에서 실시하는 입영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았다”고 공지했다.

이어 “로운은 곧바로 병역판정검사 이의신청서를 제출했으며, 8월 초 재검사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병역의무 이행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받고 조속히 현역 입대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추후 입대일이 다시 확정되는 대로 안내 드리겠다”고 전했다.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의 입영 일정이 갑작스럽게 연기됐다. / 사진 = 김영구 기자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의 입영 일정이 갑작스럽게 연기됐다. / 사진 = 김영구 기자

1996년생인 로운은 2016년 보이그룹 SF9으로 데뷔해 그룹 활동을 하다 2017년 드라마 ‘학교 2017’로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이 연애는 불가항력’, ‘혼례대첩’ 등에서 활약했으며, 2023년 그룹 탈퇴 후 배우로 활동 중이다.

현재 로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탁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배우 로운 군 입대 일정 관련 안내드립니다.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당사 소속 배우 로운의 군입대 일정과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7월 21일 현역병 입대를 앞두고 있던 로운은 올해 7월부터 모든 병역의무자를 대상으로 입영 2주 전 병무청에서 실시하는 입영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았습니다.

로운은 곧바로 병역판정검사 이의신청서를 제출했으며, 8월 초 재검사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병역의무 이행에 이상이 없음을 확인받고 조속히 현역 입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추후 입대일이 다시 확정되는 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ESPN “김하성 미국야구 FA시장 인기 타자”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