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 운전 혐의’ 이경규 “개인적으로 우여곡절 있어...아주 우뚝 설 것” (‘마이턴’)

방송인 이경규가 ‘약물운전 사건’을 언급했다.

7일 오후 SBS 신작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 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 등이 참석했다.

이날 탁재훈은 “경규형이 몇 개월째 (SBS 연예대상) 수상소감을 준비하고 있다는 말이 있다. 진짜 한을 품은 거 같다”며 “가장 열심히 하시고 모범이 돼 주신다”고 폭로했다.

7일 오후 SBS 신작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 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 등이 참석했다. / 사진 = SBS
7일 오후 SBS 신작 예능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이하 ‘마이 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 등이 참석했다. / 사진 = SBS

이경규는 “개인적으로 우여곡절이 있었기에 열심히 안 할 수 없다. 아주 우뚝 설 거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고, 이에 김원훈은 “경규 형이 경찰에 동행하는 장면이 있다. 그 장면이 임팩트 있게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이경규는 “연기와 현실이 헷갈릴 수 있도록, 모든 걸 바쳐서 작품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경규는 지난 6월 8일 오후 2시께 강남구 논현동에서 약물을 복용한 상태로 운전한 혐의로 불구속 송치됐다. 이경규는 음주 측정에서는 음성이 나왔으나, 약물 검사에서 양성이 나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

이에 이경규 측은 “사건 전날 공황장애 증상이 악화돼 약을 복용했고, 다음 날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병원 진료를 위해 직접 운전하게 됐다. 복용한 약은 모두 전문의의 진단을 거쳐 합법적으로 처방된 것”이라 해명했다.

한편 ‘마이 턴’은 가슴 속 은밀한 욕망을 품고 있는 이경규, 탁재훈, 추성훈, 이수지, 김원훈, 박지현, 남윤수가 트롯돌 프로젝트로 한탕을 노리는 B급 무근본 페이크 리얼리티쇼로, 오늘(7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