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가수 잠시 내려놓고 축구 감독된다…투트랙 활약 예고 (뭉쳐야 찬다4)

가수 임영웅이 ‘뭉쳐야 찬다4’(이하 ‘뭉찬4’)에서 축구 감독으로 데뷔한다.

21일 오전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JTBC ‘뭉찬4’에 약 1년 만에 재출연한다.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해 ‘뭉찬3’에 본인의 소속팀 ‘리턴즈FC’와 함께 출연해 안정환이 이끄는 ‘어쩌다뉴벤져스’를 상대로 4:0 대승을 거둔 바 있으며, 당시 리턴 매치를 약속하기도 했다.

가수 임영웅이 ‘뭉쳐야 찬다4’(이하 ‘뭉찬4’)에서 축구 감독으로 데뷔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가수 임영웅이 ‘뭉쳐야 찬다4’(이하 ‘뭉찬4’)에서 축구 감독으로 데뷔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약속을 지키기 위해 ‘뭉찬4’에 다시 출연하는 임영웅은 ‘리턴즈FC’가 소속된 아마추어 리그 ‘KA리그’의 올스타팀을 직접 이끌며 감독으로 첫 도전에 나선다. 선수로서 그라운드를 누비는 동시에 지략을 펼치는 지도자로서의 면모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선수이자 감독으로 활약하는 임영웅에 맞서는 ‘뭉찬4 연합팀’은 ‘FC환타지스타’, ‘라이온하츠FC’, ‘FC파파클로스’, ‘싹쓰리UTD’ 등 네 팀에서 선발된 최고 에이스들로 꾸려졌다. 안정환과 이동국, 김남일 등 축구계 전설들과 감독 대 감독으로도 맞붙게 된다.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뭉찬4’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10분에 JTBC를 통해 방송된다.

‘뭉찬4’를 통해 시청자를 만날 임영웅은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 발매도 앞두고 있으며, 발매 하루 전인 28일에는 청음회도 개최한다. 청음회 예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CGV를 통해 극장별로 순차 오픈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