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위고비로 10㎏ 감량…“이도현 닮았다 난리”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비만치료제 위고비로 10㎏ 감량에 성공하며 달라진 비주얼을 공개했다.

24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에는 카더가든과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빠니보틀의 냉장고에는 다이어트 도시락이 가득 들어 있었고, 그는 “다이어트할 때 클리닉에서 받은 건데 남은 거다. 지금은 약을 잠깐 끊은 상태”라고 설명했다.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비만치료제 위고비로 10㎏ 감량에 성공하며 달라진 비주얼을 공개했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비만치료제 위고비로 10㎏ 감량에 성공하며 달라진 비주얼을 공개했다.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사진설명
사진설명

빠니보틀은 위고비 복용으로 10㎏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김풍과 권성준은 “살 빼고 잘생겨졌다고 난리더라. 이도현 닮았다고 난리”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영상 속 빠니보틀은 전과 달라진 날렵한 턱선과 슬림해진 체형으로 등장해 스튜디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면 자막에는 “둘이 형제임?”, “1.5초 느낌 있어서 열받네” 등 팬들의 폭발적 반응이 그대로 담겼다.

한편, 빠니보틀은 여행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며, 최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175만 유튜버 햇님 활동 중단…주사이모 여파
곽도원, 음주 운전 물의 3년 만에 복귀 선언
이유비, 밀착 드레스 입고 강조한 글래머 몸매
장원영, 완벽한 비율의 압도적인 뒤태·옆태·앞태
강민호, 삼성라이온즈의 마지막 남은 내부 FA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