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재이 돌잔치서 ‘신기루 언니 찾기’…“시그니엘 코스요리 맛 보며 행복♥”

방송인 안영미가 박수홍·김다예 부부의 딸 재이의 돌잔치 현장을 전하며 유쾌한 후기를 남겼다.

14일 안영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박수홍선배돌잔치 #시그니엘코스요리 #신기루언니오디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급스러운 코스요리와 함께 안영미의 이름표가 자리하고 있다. 안영미는 돌잔치에 초대된 하객으로 참석해 특유의 센스 넘치는 해시태그로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안영미가 박수홍·김다예 부부의 딸 재이의 돌잔치 현장을 전하며 유쾌한 후기를 남겼다. 사진=안영미 SNS
안영미가 박수홍·김다예 부부의 딸 재이의 돌잔치 현장을 전하며 유쾌한 후기를 남겼다. 사진=안영미 SNS
사진설명
사진설명

특히 “신기루 언니 어디야~?”라는 문구로, 절친 신기루를 찾는 듯한 장난스러운 멘트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안영미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돌잔치의 생생한 장면을 담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잔치는 시그니엘 호텔에서 진행돼 화려한 꽃 장식과 코스요리, 그리고 연예인 친구들의 무대가 어우러지며 축제 현장을 방불케 했다.

안영미는 “이런 게 진짜 잔치지”라며 “재이야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박수홍과 김다예는 2021년 결혼해 지난해 시험관 시술을 통해 첫 딸 재이를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은 이날 돌잔치에서 직접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며 하객들과 함께 웃고 울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