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여, 박미선 완치 소식 전했다…“부페 먹으며 3시간 수다, 재발 방지 약 복용 중”

배우 선우용여가 절친 박미선의 근황을 전하며 건강 회복 소식을 직접 알렸다.

2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에서는 “선우용여 세바퀴 딸 김지선이 사는 여섯 식구 한강뷰 집 최초 공개” 편이 공개됐다. 이날 선우용여는 평소와 달리 촬영 현장에 30분 늦게 도착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촬영 PD가 “선생님, 오늘은 왜 이렇게 늦으셨어요?”라고 묻자, 선우용여는 “박미선이랑 엠버서더 부페에서 밥 먹었어요. 영업이 끝날 때까지 있었어요. 3시간 동안 수다 떨었죠”라며 미소를 보였다.

배우 선우용여가 절친 박미선의 근황을 전하며 건강 회복 소식을 직접 알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
배우 선우용여가 절친 박미선의 근황을 전하며 건강 회복 소식을 직접 알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
사진설명
사진설명

제작진이 “박미선 씨는 건강 괜찮으시냐”고 묻자, 선우용여는 “괜찮아요. 재발하지 말라고 약을 먹고 있는데 그게 좀 메슥거리게 한다더라”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래도 완치 판정받고 밝게 잘 지내고 있다”며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반가웠다”고 말했다.

박미선은 올해 초 유방암 초기 진단 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했다.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를 통해 방송 복귀를 예고하며 건강을 되찾은 모습을 보였다.

선우용여는 “박미선과 김지선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두 명”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여자들이 만나면 수다는 끝이 없다. 그래도 미선이가 예전처럼 웃으니까 참 좋더라”며 친구의 회복을 진심으로 반가워했다.

한편, 박미선은 이번달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약 10개월 만에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