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연준, 美 ‘켈리 클락슨 쇼’ 첫 솔로 출연…신곡 무대 공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켈리 클락슨 쇼’에 뜬다.

연준은 오는 13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한다. 이날 연준은 첫 솔로 앨범 ‘NO LABELS: PART 01’ 타이틀곡 ‘Talk to You’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준이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022년과 2024년 이 프로그램에 나와 현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번에는 연준이 단독으로 무대를 펼치며 솔로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입증할 예정이다.

사진=빅히트뮤직
사진=빅히트뮤직

특히 연준은 지난 7일, 9일 국내 음악방송에서 컴백 무대를 펼쳐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강렬한 비트에 맞춘 폭발적인 에너지와 핸드 마이크를 사용한 라이브,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호평을 이끌었다. 연준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무대로 미국 현지 시청자들까지 매료시킬 전망이다.

지난 7일 발매된 연준의 미니 1집 ‘NO LABELS: PART 01’은 수식어나 규정어를 뗀 연준 그 자체를 담은 앨범이다. 신보는 발매 당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총 54만 2660장 팔리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데뷔 약 6년 8개월 만에 선보인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세웠다.

한편 타이틀곡 ‘Talk to You’는 나를 향한 너의 강한 끌림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긴장감을 노래한다. 연준은 이 곡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퍼포먼스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이 묻어난 ‘연준 코어’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