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보이그룹 인어미닛(IN A MINUTE)이 연말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인어미닛은 지난 28일 서울 가빈아트홀에서 연말 콘서트 ‘IN A MINUTE : OUR MINUT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티켓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던 가운데 인어미닛은 지난 24일 발매한 신곡 ‘Credit’으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인어미닛은 ‘Unbox’, ‘What you Want (Acoustic Ver.)’, ‘What you want’, ‘How we do’, ‘5ive’ 등 자신들의 창작곡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입증했고 ‘Last letter’, ‘Love Recycle’, ‘Burnin’‘까지 각 멤버들의 솔로곡 무대로 환호를 이끌어냈다.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 인어미닛은 2025년 한 해 활동을 다시 한번 돌아보며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소중함과 애정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공연을 마친 인어미닛은 소속사를 통해 “올해 다양한 음악으로 팬들에게 저희의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어 즐거웠고 단독 콘서트를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어 기쁘다. 내년에도 저희만의 음악을 꾸준히 발매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테니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