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출연자인 농구 선수 이관희가 대선배 홍진경을 향한 선 넘은 발언을 해 비판을 받고 있다.
이관희는 지난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를 통해 ‘솔로지옥5 리뷰 같이 볼 사람?’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관희는 ‘솔로지옥3’에 함께 출연한 윤하빈과 함께 ‘솔로지옥5’를 시청하며 여러 리액션을 선보였다. 그러던 중 그는 MC 홍진경의 멘트에 대한 불만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관희는 “(홍)진경 누나는 연애도 잘 모를 것 같은데 저기서 연애 훈수를 두고 있는 게 화가 난다”고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냈다.
이에 윤하빈은 “결혼도 하시고 아이도 있지 않냐”며 이관희의 말을 포장하려고 애썼지만, 이광희는 “결혼하면 나보다 나은 거냐. 나도 결혼할 거다”라며 비난을 이어갔다.
이관희는 홍진경을 향한 선 넘은 발언을 계속 이어갔따. 그는 덱스, 한해, 이다희 등 다른 MC들은 인정한다면서 “(홍)진경 누나는 솔직히 이해를 못 하겠다. 연애를 나보다 더 잘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다”고 무시하는 듯한 말을 내뱉었다.
윤하빈은 다시 한 번 “나는 존중한다.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는 것”이라고 분위기를 뒤바꾸고자 했지만 이관희는 “나랑은 좀 안 맞는 것 같다. 진경 누나, 잘 좀 해라. 재미없다”고 훈계조의 막말을 던졌다.
논란이 지속되자 해당 영상은 현재 비공개 조치됐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