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31세 교복핏…고등학생 이래도 믿겠다(언더커버 하이스쿨)

고등학생으로 위장한 서강준이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을 펼친다.

21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1회에서는 국정원 요원 정해성(서강준 분)이 명문 사립 병문고등학교를 파헤치기 위해 나선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고등학생으로 완벽 변신한 해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학생으로 병문고등학교에 입성한 그는 첫날부터 쉽지 않은 날들을 보낸다.

고등학생으로 위장한 서강준이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을 펼친다.사진=MBC 제공
고등학생으로 위장한 서강준이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을 펼친다.사진=MBC 제공

그 가운데 담임 교사인 오수아(진기주 분)에게 끌려다니는 모습은 두 사람의 첫 만남이 평범하지 않음을 예상케 한다.

해성은 학교에 들어가자마자 본업 모드를 발동시키며 주변을 탐색한다. 그러던 중 오래된 건물을 발견, 수상함을 감지하고 사진을 찍는다. 그는 또한 주변을 둘러보던 중 특이점을 눈치챈 뒤 안석호(전배수 분) 팀장에게 면밀히 조사할 것을 제안한다. 해성의 말대로 그곳에 숨겨둔 무언가가 있는 것인지 그 내용이 무척 궁금해진다.

그것도 잠시, 해성은 문제 학생들과도 엮이게 된다. 해성은 자리를 피하지 못하고 그들의 말에 대응하는데. 해성은 꿈틀거리는 싸움 본능을 누르고 어떻게 대처할지, 전학 첫날부터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해성은 이 곤란한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나갈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언더커버 하이스쿨’ 1회는 2월 21일 오후 9시 50분 방송 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故김새론 마지막 영화 ‘기타맨’ 5월21일 공개
분데스리가 134경기 정우영, 이광기 딸과 결혼
밀착 의상 입은 손나은, 탄력적인 힙업+볼륨감
스포츠 브라만 입은 나나, 섹시한 글래머 옆·뒤태
LG트윈스 홍창기 인대파열 수술받는다…시즌 아웃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