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디스, 그루블린과 전속계약 종료...“행보 진심으로 응원” [전문]

래퍼 저스디스가 소속사 그루블린을 떠났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16일 “당사는 저스디스와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고 공식입장을 알렸다.

이어 “그루블린 소속 아티스트로서 함께해 준 저스디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며 “저스디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16일 “당사는 저스디스와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고 공식입장을 알렸다. / 사진=천정환 기자
소속사 그루블린은 16일 “당사는 저스디스와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라고 공식입장을 알렸다. / 사진=천정환 기자

지난 2015년 데뷔한 저스디스는 지난 2022년 라비가 이끄는 그루블린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최근에는 Mnet ‘보이즈2 플래닛’에서 랩 마스터로 출연했다.

이하 그루블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그루블린 입니다.

당사는 저스디스와 오랜 기간 신중한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그루블린 소속 아티스트로서 함께해 준 저스디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저스디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서울강남경찰서, 상해 등의 혐의로 박나래 입건
방탄소년단 정국-에스파 윈터, 연애설 주장 확산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한국축구,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월드컵 A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