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카일로(KAILO)’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투어프로 전이수와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카일로는 전이수 프로에게 자사의 프리미엄 가구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지원하며, 전이수 프로가 최적의 훈련 환경에서 경기력 향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카일로는 ‘가정과 상업 공간 모두에 어울리는 감성’이라는 브랜드 방향성 아래,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국내 프리미엄 가구 시장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다.
감각적인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특히 전이수 프로가 경기 전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심리적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고급 침대와 소파 등 휴식과 재충전에 필요한 제품들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카일로는 전이수 프로의 경기력 향상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스폰서십과 관련해, 전이수 선수 에이전시 ‘샤인이스트’ 관계자는 “전이수 프로와 카일로의 만남은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융합하는 협력”이라며 “양측 모두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카일로의 후원을 바탕으로 전이수 프로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라며 덧붙였다.
한편, 샤인이스트는 골프를 포함한 여러 종목의 프로 선수들에게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스포츠 에이전시다.
KPGA 투어프로 전이수는 “카일로의 후원에 감사드리며, 지원받은 제품들을 통해 훈련 및 경기에 더욱 집중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