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하루가 남우현과 쇼케이스에서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MC하루는 지난 19일 오후 4시 진행된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With)’ 쇼케이스에서 대세MC다운 명품 진행능력을 자랑했다.
이날 MC하루는 안정적인 진행과 남우현을 빛내주는 다양한 멘트, 소개들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적재적소 리액션과 센스 있는 진행으로 쇼케이스를 이어갔다.
특히 남우현은 “오랜만에 MC하루 님을 본다”라며 예전부터 이어온 친분을 자랑했고, MC하루는 계속되는 애정어린 멘트들로 훈훈함까지 책임지며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앞서 명품MC다운 활약을 선보인 MC하루는 T1419를 비롯해 아이즈원 권은비, 우주소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쇼케이스 진행을 도맡아왔다. 평소 아티스트의 성향부터 신곡, 안무, 정보 등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아티스트를 빛나게 했다.
여기에 더해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섬세함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쇼케이스 현장의 분위기를 책임졌다. 이에 쇼케이스를 지켜 본 아티스트들의 팬들은 ‘MC가 진짜 모르는 게 없다’, ‘MC 진행 너무 재밌다’, ‘어디까지 공부하고 오신거야? 너무 좋다’ 등 폭발적인 극찬을 쏟아낸 바 있다.
이처럼 완벽 진행으로 쇼케이스 섭외 1순위 MC로 거듭나고 있는 MC하루는 앞으로도 많은 아티스트들의 쇼케이스는 물론,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