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은표가 아들 정지웅의 서울대에 합격한 가운데 소감과 기쁨을 전했다.
정은표는 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웅이 고삼 생일때 영상이다. 힘든 공부 하면서도 항상 가족들에게 웃어주던 모습이 새삼 고맙다”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대학교 합격 소식이 너무 고맙고 좋은 일이긴 한데 이렇게 일이 커질줄 몰랐다. 많은 뉴스와 더 많은 응원 댓글에 민망하고 몸둘바를 모르겠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정은표가 아들 정지웅의 서울대에 합격한 가운데 소감과 기쁨을 전했다. 사진=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그는 “보내주신 좋은 말씀과 응원 너무 감사 드리고 지웅이 더 따뜻한 어른 될 수 있게 잘 보살피겠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빌겠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앞서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서울대 합격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그는 “최종적인 결과가 나왔다. 내기를 하든 게임을 하든 이기는 일이 별로 없는데 그래도 이번에 나를 믿은 건 이기는 도박이었나보다”라고 기쁨을 만끽했다.
또한 “진짜 1년을 통째로 갈아 넣은 완벽한 올인이었는데 승리뿐 아니라 많은 것들을 챙겨가는 판이 된 것 같아서 기쁘다. 앞으로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다”라고 밝혔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오요안나에게 사과하지만 괴롭힌 적은 없다?
▶ 뻑가 “과즙세연 명예훼손 부인…모욕은 판단받겠다”
▶ 육상 카리나 김민지, 과감한 브라톱 비키니 몸매
▶ 안은진, 시상식 오프숄더 드레스 글래머 핫바디
▶ 프로야구MVP 김도영 기술훈련 시작…복귀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