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범준, ‘인기가요’ MC 하차 소감 “과분한 사랑과 행복 받은 것 같아”(전문)

배우 서범준이 ‘인기가요’ MC에서 하차했다.

서범준은 지난 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로 ‘인기가요’ MC를 졸업했다”라는 글과 ‘인기가요’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어 “작년 4월, 긴장 가득한 얼굴로 여러분께 첫 인사를 드린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란 시간이 지났다”라며 “처음 ‘인기가요’를 시작 할 때, 아티스트분들의 소중한 3-4분의 무대를 진심을 담아 소개하고 전달 할 수 있는 MC가 되고자 했는데, 오히려 제가 더 과분한 사랑과 행복을 받은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서범준이 ‘인기가요’ MC에서 하차했다. 사진=서범준 인스타그램

그는 “매 주 일요일,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모든 계절, 어떤 궂은 날씨에도 한결 같이 사랑해주고 함께 해준 우리 평범이들에게도 정말 고맙다는 이야기 하고 싶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1년간 늘 뒤에서 수고해주신 우리 ‘인기가요’ 식구들과 사랑하는 쭈니쭌, 우리 범준팀에게도 진심어린 박수를 보내고 싶다”라고 말했다.

서범준은 “저 또한 ‘인기가요’여서, 쭈니쭌이여서, 여러분과 함께여서 너무 좋았다”라며 “이제 배우 서범준으로서 더 다양하고 멋있는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노정의와 서범준이 함께 하차했다.

▶ 이하 서범준 인스타그램 전문.

#sbs인기가요 #쭈니쭌

2022.04.03 - 2023.04.02

오늘로 ‘인기가요’ MC를 졸업했습니다.

작년 4월, 긴장 가득한 얼굴로 여러분께 첫 인사를 드린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처음 ‘인기가요’를 시작 할 때, 아티스트분들의 소중한 3-4분의 무대를 진심을 담아 소개하고 전달 할 수 있는 MC가 되고자 했는데, 오히려 제가 더 과분한 사랑과 행복을 받은 것 같아요.

매 주 일요일,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 행복했고 모든 계절, 어떤 궂은 날씨에도 한결 같이 사랑해주고 함께 해준 우리 평범이들에게도 정말 고맙다는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1년간 늘 뒤에서 수고해주신 우리 ‘인기가요’ 식구들과 사랑하는 쭈니쭌, 우리 범준팀에게도 진심어린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저 또한 ‘인기가요’여서, 쭈니쭌이여서, 여러분과 함께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이제 배우 서범준으로서 더 다양하고 멋있는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