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창업 맞춤 모델 추천…크린토피아, 전국 7개 지역서 창업설명회 개최

크린토피아 창업 설명회 [사진제공=크린토피아]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는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7개 지역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세탁 창업 관련 정보, 컨설팅 서비스, 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2일에는 서울, 충남, 대구, 부산, 경남에서 열린다. 21일에는 대전, 광주에서 진행된다.

비즈니스 모델은 ‘세탁 편의점’, ‘코인워시 365’, ‘멀티숍’ 세 가지다. 소자본 또는 1인 창업자에게는 세탁 편의점이 인기다.

코인 빨래방 ‘코인워시 365’는 무인으로 운영되어 직장인 투잡 창업자나 은퇴 후 지속적인 수익을 원하는 창업자가 선호한다.

‘크린토피아 멀티숍’은 이 두 가지를 결합한 모델이다. 안정적으로 높은 수익을 얻으려는 창업 희망자들이 선택한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 창업 희망자는 초도 물품 및 고객 증정 사은품 구매비, 마케팅 비용을 지원받는다.

‘세탁편의점’과 ‘멀티숍’ 창업 희망자는 가맹비 전액 면제,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혜택을 받는다. 가맹비 면제는 이번 창업설명회를 끝으로 종료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이강인 국제축구연맹 인터콘티넨털컵 결승전에서 다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