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의 눈빛은 거꾸로 간다...“살빠져 리즈 미모 완성, 나야 사람들아”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박봄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23일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야 사람들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봄은 날렵해진 얼굴 라인과 함께 매력적인 눈빛을 과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봄은 블랙 재킷을 입고 차 안에서 찍은 셀카를 올렸으며, 한 손으로 이마를 살짝 가리는 포즈가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박봄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사진=박봄 SNS

특히 최근 살을 뺀 모습이 확연히 드러나며, 더욱 선명해진 눈매와 함께 깊이 있는 눈빛이 시선을 끌었다. 과거의 통통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10kg 이상 감량한 후 확 달라진 외모로 당당함을 드러낸 박봄의 모습은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박봄은 최근 투애니원의 완전체로 약 10년 6개월 만에 대규모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완전체로 무대에 선 것은 오랜만이었지만, 여전한 카리스마와 무대 장악력으로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변요한, 소녀시대 티파니와 결혼 전제 연애 중
“박나래, 링거 이모한테도 불법 의료행위 받아”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소유, 볼륨감 한껏 드러낸 아찔한 비키니 노출
손흥민 2025 메이저리그사커 최고 영입 2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