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조의 여왕’ 이민정, 미국서 ♥이병헌 위해 집밥 갈비찜 지원사격

배우 이민정이 ‘내조의 여왕’ 면모를 뽐냈다.

2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오늘은 칼칼한 고추장찌개 어떠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민정은 직접 고추장찌개 레시피를 소개하며 제작진을 불러 모았다. 혼자 요리하면 분량이 부족할 것 같아 지인의 남편까지 초대했다는 너스레도 덧붙였다.

이민정이 ‘내조의 여왕’ 면모를 뽐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이민정은 찌개에 매실액을 꼭 넣어야 한다며 자신만의 비법을 전했다. “미국에 갔을 때 배가 없어 갈아만든 배 음료수를 넣어 갈비찜을 만들었는데 맛있었다”며 “매실액이 없으면 초록매실을 넣으면 된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모습에 팬들은 “배우 맞아? 살림 장인 같다”, “내조 끝판왕”이라며 감탄했다.

이민정은 신혼 시절부터 네이버 레시피를 보며 요리를 공부했다고 밝혔다. 이어 “떡이나 당면을 넣어도 잘 어울린다”며 집밥 팁을 더했다.

특히 남편 이병헌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3’ 홍보차 미국을 방문했을 당시에도 직접 갈비찜을 준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민정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요리와 일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