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육각형 아이돌’ 탄생? AM8IC, 11월 정식 데뷔 앞두고 랩+보컬 비디오 공개

5인조 신인 보이그룹 AM8IC(엠빅)이 정식 데뷔 전부터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AM8IC은 지난 22일과 24일 공식 SNS를 통해 랩, 보컬 커버 비디오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전부터 놀라운 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AM8IC의 ‘래퍼 라인’ 밍카이(MINGKAI)와 첸(CHEN)은 틱톡에서 인기를 끌었던 인도의 라이징 래퍼 hanumankind(하누만카인드)의 ‘Big Dawgs’를 새로운 가사와 플로우로 재해석했다. 두 사람은 탄탄한 래핑과 흐름을 이끄는 플로우, 섬세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강약 조절로 자신만의 색깔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5인조 신인 보이그룹 AM8IC(엠빅)이 정식 데뷔 전부터 탄탄한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AM8IC의 ‘보컬 라인’ 사호(SAHO), 청이(CHUNGYI), 루(ROUX)는 중화권의 인기 아티스트 Tao zhe(타오저)의 ‘Airport in 10:30’을 다채로운 음색으로 소화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드러냈다. 세 사람은 탄탄한 보컬 역량을 토대로 곡의 섬세한 감성과 몰입감을 극대화했고 서로의 보이스를 조화롭게 엮어내며 곡을 풍성하게 완성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롯데 야구선수 4명, 대만에서 불법 도박 들통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