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회승, 가을 감성 저격…조장혁 명곡 ‘Change’ 재해석 [MK★오늘의신곡]

엔플라잉 유회승이 조장혁의 ‘Change’(체인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회승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Change’를 발매한다.

‘Change’는 2000년대 초 발매된 조장혁의 대표곡으로, 이별 후의 공허함과 변해버린 사랑의 아픔을 담은 명곡이다. 특히 서정적인 멜로디와 진정성 있는 가사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유회승은 원곡의 애절한 감성에 호소력 짙은 보컬과 폭발적인 고음을 더해 한층 깊어진 이별 감정을 그려냈다. 그의 재해석은 또 다른 여운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유회승이 속한 밴드 엔플라잉은 지난 5월 서울, 7월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025 N.Flying LIVE WORLD TOUR ‘&CON4 : FULL CIRCLE’(2025 엔플라잉 라이브 월드 투어 ‘엔콘4 : 풀 써클’)을 통해 팬들과 호흡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최근 유럽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이들은 내년 1월까지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며, 앞으로의 글로벌 활약에도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엔플라잉의 메인보컬로서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유회승이 가창한 리메이크 음원 ‘Change’는 오늘(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민희진, 하이브와 255억원 풋옵션 1심 승소
샘 오취리, 활동 중단 5년 만에 논란 사과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블랙핑크 제니, 아찔한 파티 퍼포먼스 사진 공개
롯데 야구선수 4명, 대만에서 불법 도박 들통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