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헥토헬스케어와 건강기능식품 전달식 개최

헥토헬스케어 1억8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 기부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가 12월16일(화) 충청북도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서 헥토헬스케어(대표 김석진)와 건강기능식품 전달식을 개최하고 총 1억8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받았다.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 김석진 헥토헬스케어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기부 개요 설명, 인사말, 물품 전달식,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헥토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전달식. 사진=대한체육회

헥토헬스케어는 건강기능식품, 디지털헬스케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이번 전달식을 통해 산소유산균이라 불리는 ‘오투부스터 포커스’ 500박스(약 7400만 원)와 ‘오투부스터 프레시’ 500박스(약 3400만 원) 등 1억8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

김택수 선수촌장은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해 지원해주신 헥토헬스케어에 감사드린다. 이번 기부가 선수들의 훈련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헥토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전달식. 사진=대한체육회

김석진 헥토헬스케어 대표는 “오투부스터는 산소 소모가 큰 고강도 운동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으로, 운동을 하는 이들 사이에서 꾸준히 활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국가대표 선수단의 훈련 환경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희망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팝핀현준, 댄스팀 동료들을 상습적으로 폭행했나
잡음 많은 백종원 흑백요리사 시즌2로 건재 과시
광저우 여신 원자현, 우월한 글래머 웨딩 화보
김보라, 파격적인 비키니 착용 비하인드컷 화제
토트넘→포츠머스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