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측이 논란이 된 김민수의 ‘선 넘은 플러팅 발언’에 사과하고 문제 구간 삭제 조치를 알렸다.
피식대학은 지난 12일 문제가 발생한 ‘피식쇼’ 회차 영상 댓글에 “본 콘텐츠에 출연하지 않은 셰프님 관련 언급으로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 곧바로 해당 구간 삭제 조치를 진행하려 했으나, 현재 시스템 상 이유로 처리가 지연되고 있다. 최대한 빠르게 조치하도록 하겠다”고 공지했다.
해당 댓글은 고정 처리됐으나, 13일 10시 기준으로 해당 구간은 여전히 삭제되지 않은 상황이다.
문제의 영상은 11일 업로드된 ‘나폴리 맛피아에게 흑백요리사 시즌 1 우승자가 누군지 묻다’ 편에서 발생했다. ‘흑백요리1’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가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이야기를 이어가는 도중에 김민수가 갑작스럽게 시즌2에서 화제가 됐던 아기맹수(김시현) 셰프를 언급한 것이다.
김민수는 나폴리 맛피아에게 “아기맹수를 아느냐”고 물었고, 나폴리 맛피아는 당황하며 “개인적으로는 모른다”고 답했다. “그의 전화번호는 모르냐”는 김민수의 반문에 재차 어이없어 하는 표정을 보인 나폴리 맛피아는 “그는 00년생”이라며 나이차이를 언급했지만, 김민수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1991년생으로 9살이나 어린 아기 맹수를 향해 김민수는 “뭐가 문제냐. 아기맹수 안녕. 난 어른 맹수다. 난 너 좋아하고 언제 한번 우리 같이 데이트하자.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하고 싶다”는 발언을 하면서 논란을 키웠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