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최애 연프’ 지원 사격... ‘환승연애4’ OST ‘아픈 말’ 오늘(12일) 발매

그룹 NCT 멤버 도영이 마침내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OST에 참여했다.

‘환승연애4’ 제작진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6 도영 (DOYOUNG)의 ‘아픈 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픈 말’은 이별 후에도 쉽게 놓지 못하는 X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시간이 흘러도 사라지지 않는 사랑의 잔향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그룹 NCT 멤버 도영이 마침내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OST에 참여했다.
그룹 NCT 멤버 도영이 마침내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OST에 참여했다.

담담하게 시작되는 피아노와 따뜻한 스트링, 그리고 도영의 섬세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과 후회의 감정을 조용히 울려낸다.

도영은 여러 방송에서 스스로를 연프(연애 프로그램) 애청자라고 밝히며, 그중에서도 ‘환승연애’를 자신의 최애 연프로 꼽아왔다. 이번 OST ‘아픈 말’ 역시 그런 애정이 고스란히 녹아들어, 과몰입을 부르는 감성과 높은 완성도로 기대를 모은다.

‘환승연애4’는 공개 첫 주부터 5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고, 각종 화제성 지표를 휩쓸며 ‘환연앓이’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10화는 이날 오후 8시에 공개되며, 도영이 참여한 OST Part 6 ‘아픈 말’은 이에 앞서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졌다? 미등록 기획사?
온주완 방민아 부부, 발리 해변 결혼사진 공개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KBO MVP 김도영 야구대표팀 1차 캠프 포함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