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올데이 프로젝트, ‘원모어타임’ 무대 최초 공개→우찬 일일 스페셜 MC로 활약

ALLDAY PROJECT가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의 새 디지털 싱글 ‘ONE MORE TIME’(원모어타임) 음악 방송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또한, 멤버 우찬이 일일 스페셜 MC를 맡아 기존 MC들과 합을 이루며 능숙한 진행 능력을 뽐냈다.

무대에 등장한 ALLDAY PROJECT는 한층 풍부해진 표현력과 더욱 여유를 갖춘 무대 매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경쾌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이제껏 보여줬던 강렬함과는 또 다른 밝고 에너제틱한 음악이 시너지를 만들어 내며 독보적인 무대를 탄생시켰다.

사진=음악중심
사진=음악중심

‘ONE MORE TIME’은 섬세하게 구성된 멜로디 위로 멤버들의 보컬 톤과 속도감 있는 비트가 고조되며 자유로운 무드를 자아내는 곡이다. 스쳐가는 감정과 시간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는 ‘현재를 같이 즐기자’라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지난 17일 발표된 신곡 ‘ONE MORE TIME’은 공개 직후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메인 차트 ‘TOP 100’(톱 백)에서 2위까지 오르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ONE MORE TIME’ 뮤직 비디오는 유튜브 트렌딩 차트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하고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 MV 차트에서도 4위를 차지하며 국내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졌다? 미등록 기획사?
온주완 방민아 부부, 발리 해변 결혼사진 공개
블랙핑크 리사, 아찔한 노출 & 우월한 볼륨감
장원영, 밀착 드레스 입어 강조한 글래머 핫바디
KBO MVP 김도영 야구대표팀 1차 캠프 포함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