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희’ 짝궁 ‘철수’가 온다...넷플릭스, ‘오징어 게임3’ 올해 공개 공식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 일주일여 만에 전 세계 누적 시청 5억 시간을 눈앞에 둔 가운데, 시즌3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1일 넷플릭스코리아는 “영희와 철수.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3, 2025년 공개”라는 글과 짧은 영상을 통해 시즌3 2025년 공개를 공식화 했다.

해당 영상은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영희와 함께 시즌2 마지막화 쿠키 영상에서 등장했던 철수 얼굴을 비춰주며,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 일주일여 만에 전 세계 누적 시청 5억 시간을 눈앞에 둔 가운데, 시즌3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 일주일여 만에 전 세계 누적 시청 5억 시간을 눈앞에 둔 가운데, 시즌3를 알리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영희가 철수와 함께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티저 포스터도 공개하면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영희와 그의 짝궁 철수는 어린 시절 교과서에 등장한 대표적인 이름중 하나다. 이 같은 존재들이 동심을 자극하는 게임을 ‘잔혹한 생존 게임’의 소재로 만든 ‘오징어 게임’에서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지 기대가 쏠린다.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 그리고 다시 시작되는 진짜 게임을 담은 이야기를 그린다. 작품과 관련해 황동혁 감독은 미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시즌3는 내년 여름이나 가을쯤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12월 넷째 주(23∼29일)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2’의 시청 시간은 4억8천760만 시간으로 집계됐다. 전체 러닝타임(7시간 10분)으로 나눈 시청 수는 6천800만.

‘오징어 게임2’는 비영어권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이고, 같은 기간 영어권 TV 부문, 영어·비영어권 영화 부문과 비교해도 압도적인 시청 시간으며, 공개 첫 주 기준으로 ‘오징어 게임 시즌1’이 세운 4억4천873만시간의 기록을 깨고 최대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S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시선 집중 미모&섹시 핫바디
밀착 원피스 클라라, 돋보이는 S라인 볼륨 몸매
토트넘 양민혁 등번호 18 확정…공식 홈페이지 등록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