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섬세한 배우 나인우...눈이 너무 예쁘다” (모텔캘리) [MK★현장]

배우 이세영이 나인우의 ‘눈’에 대해 극찬했다.

9일 오후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세영, 나인우, 최민수, 김태형, 최희진, 김형민 PD가 참석했다.

이세영은 상대 배우로 함께 연기호흡을 맞추게 된 나인우에 대해 “나인우는 정말 섬세한 배우다. 어떨 때는 저보다 더 섬세해서 제가 편안하게 촬영을 했다”고 말했다.

배우 이세영이 나인우의 ‘눈’에 대해 극찬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배우 이세영이 나인우의 ‘눈’에 대해 극찬했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이어 “특히나 멜로 연기를 할 때도 눈빛이나 눈이 너무 예쁘다”며 “원작에도 나와 있다. ‘송아지 같은 눈’이라고. 제가 나인우를 ‘연수야’라고 부르는데, 진짜 연수를 보는 거 같다. 인우씨가 연수여서 좋고, 함께 호흡을 맞추는 과정들이 행복하다”고 고백했다.

나인우는 이세영과의 호흡에 대해 “제가 연기를 받는 만큼 돌려주는 스타일인데, 이세영이 좋은 걸 많이 주셔서 섬세하게 캐릭터를 만들어 나갈 수 있었다”고 화답했다.

‘모텔 캘리포니아’는 시골의 모텔에서 태어나 모텔에서 자란 여자 주인공 ‘지강희’(이세영 분)가 12년 전 도망친 고향에서 첫사랑 ‘천연수’(나인우 분)와 재회하며 겪는 우여곡절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다. 오는 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가수/배우 윤현숙, 1형 당뇨와 심정지 위기 고백
태연 “소녀시대 30주년 콘서트 SM 준비 없어”
여자아이들 미연, 감탄 나오는 시스루 스타킹 몸매
이재시, 독보적인 블랙 크롭탑 섹시 글래머 자태
PSG 이강인 여전히 높게 평가…1월 판매 없다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