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하루는 지난 19일 오후 4시 진행된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With)’ 쇼케이스에서 대세MC다운 명품 진행능력을 자랑했다.
이날 MC하루는 안정적인 진행과 남우현을 빛내주는 다양한 멘트, 소개들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적재적소 리액션과 센스 있는 진행으로 쇼케이스를 이어갔다.
MC하루 사진=제이지스타
특히 남우현은 “오랜만에 MC하루 님을 본다”라며 예전부터 이어온 친분을 자랑했고, MC하루는 계속되는 애정어린 멘트들로 훈훈함까지 책임지며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앞서 명품MC다운 활약을 선보인 MC하루는 T1419를 비롯해 아이즈원 권은비, 우주소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쇼케이스 진행을 도맡아왔다. 평소 아티스트의 성향부터 신곡, 안무, 정보 등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아티스트를 빛나게 했다.
여기에 더해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섬세함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쇼케이스 현장의 분위기를 책임졌다. 이에 쇼케이스를 지켜 본 아티스트들의 팬들은 ‘MC가 진짜 모르는 게 없다’, ‘MC 진행 너무 재밌다’, ‘어디까지 공부하고 오신거야? 너무 좋다’ 등 폭발적인 극찬을 쏟아낸 바 있다.
이처럼 완벽 진행으로 쇼케이스 섭외 1순위 MC로 거듭나고 있는 MC하루는 앞으로도 많은 아티스트들의 쇼케이스는 물론,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