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섭외 1순위’ MC하루, 에이티즈 이어 남우현 쇼케이스까지 섭렵

MC하루가 남우현과 쇼케이스에서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MC하루는 지난 19일 오후 4시 진행된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앨범 ‘위드(With)’ 쇼케이스에서 대세MC다운 명품 진행능력을 자랑했다.

이날 MC하루는 안정적인 진행과 남우현을 빛내주는 다양한 멘트, 소개들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적재적소 리액션과 센스 있는 진행으로 쇼케이스를 이어갔다.

MC하루 사진=제이지스타
MC하루 사진=제이지스타
특히 남우현은 “오랜만에 MC하루 님을 본다”라며 예전부터 이어온 친분을 자랑했고, MC하루는 계속되는 애정어린 멘트들로 훈훈함까지 책임지며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앞서 명품MC다운 활약을 선보인 MC하루는 T1419를 비롯해 아이즈원 권은비, 우주소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쇼케이스 진행을 도맡아왔다. 평소 아티스트의 성향부터 신곡, 안무, 정보 등 철저한 사전조사를 통해 아티스트를 빛나게 했다.

여기에 더해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섬세함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쇼케이스 현장의 분위기를 책임졌다. 이에 쇼케이스를 지켜 본 아티스트들의 팬들은 ‘MC가 진짜 모르는 게 없다’, ‘MC 진행 너무 재밌다’, ‘어디까지 공부하고 오신거야? 너무 좋다’ 등 폭발적인 극찬을 쏟아낸 바 있다.

이처럼 완벽 진행으로 쇼케이스 섭외 1순위 MC로 거듭나고 있는 MC하루는 앞으로도 많은 아티스트들의 쇼케이스는 물론,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연 측 “롯데 투수 정철원 가정폭력&외도”
케데헌 ‘골든’, K팝 첫 그래미 어워즈 수상
블랙핑크 제니, 파격적인 일본 도쿄 무대 의상
이성경 시선 집중 섹시한 볼륨감 & 드레스 자태
쇼트트랙 임종언 동계올림픽 10대 라이징 스타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