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지현이 신구 조화를 모두 볼수있는 웨딩 화보를 공개해 찬사를 이끌어내고있다.
전지현 팬페이지에는 13일 오전 “2012년 4월 13일, 사랑 지현 ❤준혁과 함께 12주년 결혼기념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전지현은 2012년 4월 13일 최준혁과 결혼식을 올린 이래로, 그의 결혼 12주년이 되는 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시간을 거쳐 온 자신의 모습을 ‘엘르’ 잡지 화보 촬영을 통해 보여주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결혼 초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의 변화와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으며 그의 결혼 기념일을 축하하는 분위기가 엿보인다.
해당 사진에서는 결혼식을 준비 중인 전지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지현은 화장을 받고 있는 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그의 눈가에 섬세하게 브러시를 사용하고 있다.
전지현은 우아한 분위기의 스트랩리스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목에는 섬세한 목걸이가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있다.
또한, 주변은 분주하게 움직이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결혼식 날의 바쁜 준비 과정을 보여주는 듯하다. 그의 표정은 진지함과 행복이 함축적으로 교차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한편, 전지현과 최준혁은 슬하에 두아들 원우 군과 평우 군을 두고 있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