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김지우, 첫 등장부터 눈도장 쾅!...뚜렷한 존재감으로 ‘시선 집중’ (나미브)

‘나미브’ 김지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첫 등장부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김지우가 지난 23일 첫 방송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에서 아이돌 연습생 ‘윤지영’ 역으로 출연, 통통 튀는 발랄한 분위기와 상반된 거침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지난 1화에서 윤지영은 소속사에서 방출 위기에 놓인 절친 유진우(려운 분)를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소속사 사무실에 잠입, 해고된 강수현(고현정 분) 전 대표에게 그의 전속 계약 소유권이 넘어갈 수 있다는 충격적인 내용을 듣는 장면이 그려져 극에 긴장감을 형성했다.

‘나미브’ 김지우가 첫 등장부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 사진 = ‘나미브’ 캡처
‘나미브’ 김지우가 첫 등장부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 사진 = ‘나미브’ 캡처

이어 윤지영은 이 소식을 유진우에게 전하며 강수현이 전속 계약 소유권을 가져가게 되면 그의 어머니가 회사에 빚진 2억도 이전되는 것이니 어서 가보라고 조언, 드라마 전개에 중요한 키워드 제공과 함께 다시금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과정에서 김지우는 아이돌 연습생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상큼한 비주얼과 더불어 개성 만점인 연기력을 선사, ‘나미브’의 시작부터 제 몫을 톡톡히 해내며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지우가 출연하는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의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창립자 이수만, SM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
제니, 미국 빌보드 매거진 새해 1월호 표지 장식
클라라, 아찔한 노출+섹시 시스루…시선 집중 볼륨감
걸그룹 스테이씨 시은, 돋보이는 미모와 핫바디
동양 챔피언 김예준, 프로복싱 세계 최강자와 대결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