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팅 “참가자→마스터로 출연, 영광이자 뜻깊은 일”(보이즈2플래닛)[MK★현장]

샤오팅이 ‘보이즈 2 플래닛’ 마스터로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전 서울 구로구 더 세인트에서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걸스 플래닛’ 참가자에서 ‘보이즈 2 플래닛’ 마스터로 참여하게 된 샤오팅은 “이번에 마스터로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같은 무대, 다른 역할로 하게 된 건 뜻깊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제 경험으로 최선을 다해서 참가자들을 열심히 돕겠다”라고 말했다.

샤오팅이 ‘보이즈 2 플래닛’ 마스터로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천정환 기자
샤오팅이 ‘보이즈 2 플래닛’ 마스터로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사진=천정환 기자

그는 “저는 참가자였는데 (참가자들이) 어떤 마음인지 공감되지 않을까 싶었다. 참가자도 잘 보여주고 싶고 긴장하는 마음도 있고 어느 정도 도와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가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압박감이 있지 않나.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자기가 여기 온 이유가 뭔지, 연습을 진짜 많이 해야 할 것 같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매력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연습해야 하고 짧은 컷 안에서 보여줄 수 있는 게 생길 수 있는 것 같다”라고 참가자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은 K-POP 정상에 오르기 위한 소년들의 도전기를 그린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신도림(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