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전 8기’ 이지현의 새 출발, 든든한 ‘국대 남사친’이 첫 손님으로 응원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헤어 디자이너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1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내 멋대로 - 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 5회에서는 쥬얼리 이지현이 헤어 디자이너로서 인생 2막을 시작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새로운 직업으로 헤어 디자이너를 선택하게 된 이유와 함께, 첫 고객을 맞이하는 긴장감 넘치는 현장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이날 이지현은 청담동 미용실에 출근하며 하루를 시작한다.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헤어 디자이너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사진=TV조선 제공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헤어 디자이너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사진=TV조선 제공

두 아이를 키우는 가장으로서 새로운 직업에 도전하는 그는 “15살부터 아이돌 활동을 해서, 아침에 눈 뜨면 자연스럽게 미용실에 가곤 했다”며 “그만큼 미용실이 친근해서, 용기 내 도전했다”고 헤어 디자이너를 선택한 이유를 밝힌다.

하지만 그 길을 결코 쉽지 않았다는 전언. 이지현은 “미용사 국가고시에 7번 떨어지고 8번째 합격했다”고 고백하며 남다른 7전 8기 정신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합격 후에도 3개월간 가발에만 연습하던 이지현은, 이날 드디어 실제 손님에게 시술에 도전한다.

사진설명

첫 고객은 국가대표 축구 선수 출신이자 이지현의 오랜 남사친으로, 그는 초보 디자이너에게 쉽지 않은 주문을 내린다. “백발로 탈색하고 싶다”는 그의 요청에 이지현은 긴장과 설렘을 동시에 느끼며 첫 시술에 임한다. 손님과 디자이너 모두에게 도전이 되는 이날, 현장에는 웃음과 긴장감이 교차한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과연 이지현을 위해 기꺼이 첫 손님이 되어 준 국가대표 남사친의 정체는 누구일까. 또 이지현은 그의 머리를 성공적으로 완성할 수 있을까. 헤어 디자이너로서 이지현의 첫걸음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내 멋대로 - 과몰입클럽’은 10월 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아일릿 소속사, 뉴진스 최대 팬덤 운영자 고소
경찰 “박나래 특수폭행 의료법 위반 엄정 수사”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안세영 3년 연속 세계배드민턴연맹 올해의 선수상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