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순간 눈을 의심...로제, 하의 실종 착시 의상으로 드러낸 ‘초극세사 몸매’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근황을 공개했다.

로제는 25일 자신의 SNS에 “merry merry merry”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i hope you all have a warm and safe christmas.”라며 팬들을 향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인사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시스루 소재의 미니 드레스를 착용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얇은 소재와 과감한 실루엣이 어우러지며 하의 실종을 연상케 하는 착시 효과를 만들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근황을 공개했다. / 사진 = 로제 SNS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티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근황을 공개했다. / 사진 = 로제 SNS

특히 조명 아래 은은하게 비치는 시스루 의상은 로제 특유의 슬림한 보디라인을 강조하며 아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하이힐과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을 더해 파티룩의 정점을 찍었다.

한편 로제는 최근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며 음악과 패션을 넘나드는 행보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하얀 MK스포츠 기자]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 캄보디아 체포
정동원 2026년 2월 해병대 교육훈련단 입소
블랙핑크 리사, 글래머 몸매 강조 과감한 시스루
김유정 아찔한 노출 콘셉트 화보…섹시 매력 폭발
크리스마스 전날 K리그 여섯 팀 감독 선임 발표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