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김동한 “이번 앨범 콘셉트? 노력한 섹시미”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가수 김동한이 솔로 컴백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김동한의 솔로 데뷔 미니앨범 ‘D-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김동한은 “한 번도 보이지 않은 섹시미를 보여드리고자 노력을 했다.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솔로 앨범 콘셉트에 대해 말했다.

김동한 사진=천정환 기자
김동한 사진=천정환 기자
이어 “포인트 안무는 댄스 스포츠같은 느낌이다. ‘빨갛게 물들어 버린 실루엣’ 이 부분이다. 라틴같은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타이틀곡 ‘SUNSET(선셋)’은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곡으로, 선셋의 풍경에 선 남자의 감정과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의 풍경을 담아낸 곡이다. 후렴구의 폭발적인 베이스라인에 감성적인 기타리프와 몽환적인 신스가 조화를 이루며 액티브하고 에너제틱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D-DAY’ ‘Ain't No Time’ ‘기록해줘’ ‘새벽전화’까지 총 다섯곡이 담겨있다. 19일 6시 공개.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블랙핑크 리사, 세계적인 재벌 2세와 연애 끝?
검찰, 김세의 구속기소…김수현 명예훼손 혐의
트와이스 미나, 파격적인 아찔한 속옷 노출 패션
전소미, 아찔한 노출 드레스 앞·뒤태 핫바디
축구 월드컵 32강 진출 확률 53.2%로 하락

[ⓒ MK스포츠,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