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이 가족과 함께한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전했다.
고현정은 20일 자신의 SNS에 “아빠 병철아 고마워. 감사해요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버지와 남동생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고현정의 아버지는 자녀들에게 받은 돈 봉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봉투에는 ‘우주 최고 부모님께 우주 최고 자식 올림’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시선을 끌었다. 소박하지만 정성 어린 표현이 가족의 애정을 그대로 전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현정이 가족들과 함께 테이블에 둘러앉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남동생 부부와 부모님이 나란히 자리한 가운데,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드러난다. 고현정은 “나도 선물을 받음. 꿀!”이라는 글과 함께 선물 인증 사진도 덧붙이며 소녀 같은 기쁨을 전했다.
팬들은 “보기만 해도 훈훈하다”, “가족 사랑이 느껴진다”, “아버지 미소가 너무 인자하다”는 반응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냈고, 고현정은 댓글로 감사 인사를 남겼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SBS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출연했으며, ‘2025 SBS 연기대상’에서 장르·액션 여자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작품 활동과 함께 일상 속 가족의 순간들을 공유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